단독 경기도 내 일부 태국인 마사지 업소 '불법 성매매 성행' 중앙신문

단독 경기도 내 일부 태국인 마사지 업소 '불법 성매매 성행' 중앙신문

단독 경기도 내 일부 태국인 마사지 업소 '불법 성매매 성행' 중앙신문

Blog Article


꼼꼼한 오너는 마사지사들 채용에도 각별한 주의를 합니다.마사지사들 마사지 실력,정성에 대해서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서 알아냅니다. 다음 날인 6일 오후 이천시의 한 상가건물 2층에 위치한 B마사지업소를 찾아가 봤다. 주인에게 물으니, 이들 태국 남성이 휴일을 맞아 마사지를 받으러 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형 무지개를 볼 수 있는 와치란탄 폭포와 라마 9세와 시리캇 왕비의 트윈 파고다가 있다. 2500m 지점의 고산 밀림에는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가 생각날 정도의 자연경관 속을 1시간 정도 걸을 수 있는 잉카네이쳐 트레일 코스가 데크로드로 연결돼 있다. 한편 이 대표는 란타이태국마사지는 퇴폐마사지업소가 아니라고 강조했다.


방콕에는 아속, 에까마이, 사톤 등에 지점을 두고 있고 치앙마이와 파타야 헬스랜드 지점도 있습니다. 코로나로 국경이 닫혀 있을 때 방문할 때는 예약없이 방문해도 가능했을 정도로 한산했는데요. 와우할인이 반영된 최저가로 노출됩니다.브라우저 종료시까지 유지되며, 설정/해제는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시간은 보통 다리마사지는 한시간, 전신마사지는 두시간 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한시간, 한시간반, 두시간, 세시간 상관 없이 원하는데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익명을 요구한 생활질서계 경찰 관계자는 “퇴폐 마사지와 일반 마사지 업소를 구분하는 것 자체가 의미가 없어졌다. 법무부와 협업해 단속정보를 공유하고 있지만 폐쇄된 방 안에서 1대 1로 이뤄지는 성매매를 직접 적발하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게 사실”이라고 고백했다.


마사지사들은 피곤하면 힘,기술보다는 팔꿈치등을 이용, 근육을 누릅니다. 팔꿈치를 이용 마사지를 받고나면 하루이틀 또는 오랫동안 몸이 아픕니다. 계속 아프게 하면 "스탑(stop)!"을 외치고 프론트에 가서 마사지사 교체를 요청해야 합니다. 유명하지 않은 길거리 마사지샵은 사실상 마사지 실력이 어떠한지 알 수가 없습니다. "좋은 마사지사가 나오면 복이고, 아니면 불행이고" 입니다.


스파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다면 최소 총 가격의 10%는 팁으로 줘야 한다. 팁은 현금으로 마사지사에게 직접 주는 것이 관례다. 동남아 여행 중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 마사지 역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죠.현지 마사지샵에서는 1시간에 약 4~5천 원 정도입니다. 다른 동남아 여행지에 비해 마사지 가격 또한 저렴한 편이죠. 치앙마이 서북쪽으로 자동차로 2시간 거리에는 도이인타논 국립공원(Doi Inthanon national park)이 있다. 태국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해발 2500m급이다.


W 방콕(W Bangkok ) 호텔 6층에 있는 초현대적인 휴식공간 어웨이 스파에서는 나만의 맞춤식 스파 체험을 할 수 있다. 마사지 종류, 마사지실의 조명 색상, 치유 시 흘러나오는 음악까지 손님이 정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랩 마사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마사지 앳 르는 네 가지 기본 마사지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각 마사지를 집중 수련한 마사지사들의 숙련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우리나라의 공손한 인사법이 목례 즉 고개를 숙여서 인사하는 것입니다. 태국문화에서는 두손을 합장하듯 모으고 약각 고개를 숙이는 것입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양반다리를 하고 앉아서 마사지사를 쳐다보고 웃는 얼굴로 저 인사법으로 '싸왓디캅(카)'하면서 인사한다면 일단 마사지 하는 사람에게 정말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을 일반화 할 수는 없겠지만 상대방으로 존중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두시간 동안 내 몸을 보살펴 줄 상대방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로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리 마사지, 온몸을 마사지 해주는 전통 태국 마사지 이외에도 오일, 아로마라고 쓰여져 있는 오일 마사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마사지 가게 창문이나 가게에 메뉴판 같은 곳에도 쓰여져 있습니다.


다만 일각에선 단순 불법영업과 퇴폐영업은 구분해야 한다는 주장도 나온다. 소수의 사건들로 모든 마사지 관련 종사자들에게 ‘불법 성매매’ 낙인을 찍어서는 안 된다는 얘기다. 실제 취재 과정에서 만난 마사지 업주들은 입을 모아 “우리는 그런 것(성매매)과 관계없는 자영업자일 뿐”이라고 토로했다. 과연 반복되는 마사지 관련 이슈는 단지 우발적인 사건에 불과한 것일까. 작년 10월 이후 헬스랜드 마사지 비용이 인상이 되어서 예전의 경우에는 120분 타이마사지가 600밧이었는데 현재는 650밧입니다. 저희는 인상 소식을 듣고 작년 9월에 10회권 바우처를 5,000밧에 구입 해 놓은 게 있어서 아직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닷컴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하자 도메인

Report this page